안녕하세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입니다.
오늘은 박은영 아나운서, 조윤주 쇼호스트, 가수 김연지 님 등 많은 분들의 참여로 더욱 빛났던 아름다운 나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반티룩스 바자회 수익금 전액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기부
○ 쇼호스트 조윤주, 아나운서 박은영, 가수 김연지, 고지용, 반티룩스 바자회 수익금 전액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전달
[사진1] 바자회 진행사진(왼쪽부터 박은영 아나운서, 최주현 반티룩스 대표이사, 고지용, 가수 김연지)
굿네이버스서울북부사업본부(본부장 유혜선)는 13일(수) 10월에 월라쥬, 맥스컷, 가람포레아 협찬으로 진행된 반티룩스(대표 최주현)의 명품스크레치바자회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주식회사 반티룩스의 자체 명품 온라인 쇼핑몰‘77F’ 와 슬로우에이징 화장품 ‘브이벨라(VBELLA)’의 공식 런칭을 기념하여 쇼호스트 조윤주, 아나운서 박은영, 가수 김연지, 고지용과 함께 진행했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굿네이버스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윤주 쇼호스트와 박은영 아나운서, 반티룩스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의 '꿈지원단' 으로 아이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꿈을 응원하는데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최주현 반티룩스 대표이사는 “국내에 힘들게 살아가는 아이들을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에 개인적으로 후원금액도 더 늘리게 되었다며, 이번 후원금이 아름답고 건강한 우리 아이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린다” 고 밝혔다.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장은 "매년 이렇게 뜻깊은 반티룩스 바자회에 참여하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해주시는 조윤주 쇼호스트와 박은영 아나운서께 감사드린다. 바자회 수익금을 후원해 주신 덕분에 지역 사회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매년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분들의 따뜻한 분들의 마음을 잊지않고 굿네이버스도 지역 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구축을 통해 나눔문화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