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입니다:)
서울북부지부의 꿈지원단 1호로 활동 중인 반티룩스 최주현 대표, 조윤주 쇼호스트와 팜트리가 뜻깊은 바자회를 진행하여 수익금 전액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 전달하였습니다.
관련하여 보도자료가 게시되어 공유드립니다.
반티룩스ㆍ조윤주 쇼호스트ㆍ팜트리, 바자회 수익금 전액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 전달
○ 반티룩스ㆍ조윤주 쇼호스트ㆍ팜트리, 바자회 수익금 전액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 전달
○ 전달된 후원금,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 위해 사용될 예정 |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서은경)는 9일 반티룩스(대표이사 최주현)와 조윤주 쇼호스트, 팜트리로부터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반티룩스와 조윤주 쇼호스트, 팜트리가 함께 진행한 바자회 물품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 관할 지역 내 저소득가정 여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반티룩스와 조윤주 쇼호스트는 작년 ‘100원의 기적’ 장학금 전달에 이어 매년 이루어지는 바자회의 수익금을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꾸준히 기부하고 있으며,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의 ‘꿈심꿈난 꿈지원단’ 공동 1호로 아이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꿈을 응원하는데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최주현 반티룩스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조윤주 쇼호스트와 함께 따스한 취지로 바자회를 진행하게 되어 기뻤다”며, “이번 후원금은 특별히 여아들이 소중한 꿈을 펼치는데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달한다”고 밝혔다.
서은경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장은 “매년 바자회를 통해 수익금을 후원해주신 덕분에 지역사회 내 선한 가치가 공유되고, 아이들이 위로와 힘을 얻어간다”며,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도 이에 발 맞춰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과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 참여 문의는 02-971-1391로 하면 된다.
▶제목:
반티룩스ㆍ조윤주 쇼호스트ㆍ팜트리, 바자회 수익금 전액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 전달
▶게시일: 2022.11.10
▶
풀가스펠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