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입니다:)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는 12일(금) (주)참약사로부터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참좋은 영양제 키트' 75개를 전달받았습니다.
전달된 키트는 서울북부지부 '희망나눔학교' 참여아동을 포함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가정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보도자료가 게시되어 공유드립니다!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주)참약사,
지역 내 돌봄 필요 아동 지원 위한 '참좋은 영양제 키트'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서은경)는 ㈜참약사(대표 김병주)로부터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참좋은 영양제 키트' 75세트를 전달받았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참좋은 영양제 키트’는 비타민, 인후스프레이, 치약, 손소독제, 밴드 등 5가지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 참약사는 지난 해에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참좋은 성장&면역 키트’를 전달한 바 있다.
전달된 키트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가 진행하는 '희망나눔학교' 참여아동을 포함한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75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희망나눔학교’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가 방학 중 위기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은경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장은 “지난해 참약사에서 후원해주신 물품들이 아이들과 가정에 큰 도움이 됐고, 앞으로도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희망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병주 ㈜참약사 대표는 “지난해 참약사 회원들이 위기가정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바라는 마음을 모아 굿네이버스와 MOU를 체결하고 500만원 상당의 키트를 전달한데 이어, 올해도 물품 지원은 물론 장학금, 진로교육 등 가능한 더 많은 지원활동을 함께 모색해가겠다”고 말했다.
㈜참약사는 참약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약사 맞춤형 약국 플랫폼기업으로,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와 지역 내 아동지원협약 체결 및 물품 지원, 관내 종암경찰서와 ‘아동안전지킴이집’ 운영 참여, 용인 유모차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에서 설립돼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글로벌 아동권리전문 NGO다.
▶제목: (주)참약사, '참좋은 영양제 키트' 75세트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 전달
▶게시일: 2022.08.17
▶
풀가스펠뉴스 바로가기,
데일리팜 바로가기,
약사공론 바로가기